앨범

  • 신보소식
  • 추천음반
  • 오디오파일
  • 추천LP

신보소식


음반 상세 보기

제목 [2017년07월 배포] Genuin 신보
번호 351 등록일 2017-07-27 조회수 606


1. GEN17455 (1CD) Attraction (어트랙션) - 퍼쿠션 연주집 
크리스토프 시에젠 (퍼쿠션)

2014년 ARD 음악 콩쿠르 우승자 크리스토프 시에젠의 연주를 듣고 있으면 저절로 손발이 움직일 정도로 흥겹다. 그는 특유의 음악적 색채로 연주를 이끌어가며 청중을 놀라게 한다.

<수록곡>
아르보 패르트: 안나 마리아를 위하여, 아라누시카의 회복을 위한 변주곡
세쥬르네: Attraction (어트랙션)
크세나키스: 리바운드 A & B

2. GEN17466 (1CD) Rasch (라쉬) (바흐, 도나토니, 조지 거쉰 작품)

에리카 미카미 (피아노), 패트릭 스테이플턴 (퍼쿠션)
아르시 색소폰 콰르텟

다섯 개의 주요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실력을 입증한 아르시 색소폰 콰르텟은 마치 오르간이 연주하는 듯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앨범 타이틀은 수록곡 중 프랑코 도나토니의 매우 비르투오소적인 '라쉬'의 작품명을 따서 정하였다. 그들이 연주하는 바흐는 가볍고 투명하며, 거쉰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다.

<수록곡>
바흐: 이탈리아 협주곡, BWV971
도나토니: 색소폰 사중주, 피아노와 타악기를 위한 Rasch (라쉬) II
거쉰: 포기와 베스 - 모음곡

3. GEN17468 (1CD) 이탈리안 첼로 (조셉 달라바코, 보케리니 등의 작품)

파올로 보노미니 (첼로)

2016 라이프치히 바흐 콩쿠르에서 우승한 첼리스트 파올로 보노미니가 이탈리아 작곡가들의 첼로 작품들을 연주한 앨범. 젊은 나이에 국제적 성공을 거둔 보노비니는 우리의 기대 이상으로 풍부하고 정열적인 연주를 들려준다. 생동감 넘치고 장난기 어린 바로크 작품의 화려하고 경쾌한 사운드에서 그의 명쾌한 기교와 현대적이고 대담한 해석들이 돋보인다.

<수록곡>
조셉 달라바코: 첼로를 위한 11곡의 카프리스 (발췌)
보케리니: 첼로 소나타 C장조, G. 17
달라피콜라: 샤콘, 인터메조 아다지오
피아띠: 이탈리안 세레나데

 

4. GEN17469 (1CD) Landkjending ('Recognition of Land'): 드보르작, 그리그, 시벨리우스 작품
노빌레스 앙상블

중세시대 곡들부터 현대의 작품들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연주하는 노빌레스 앙상블이 노르웨이, 보헤미아, 핀란드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작품들을 연주한 앨범. 드보르작과 그리그, 시벨리우스는 각 나라 음악의 아버지들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의 음악에는 민족적 색채가 녹아있다

<수록곡>
그리그: Landkjenning, Op. 31
시벨리우스: 연인, 핀란디아, Op. 26: 테마

5. GEN17471 (1CD) Klischee ade (클리셰 에이드) (존 하몬, 윌리엄 크래프트, 아릴드 플라우, 롤란드 첸트팔리 등의 작품)
콘스탄틴 하르트비히 (튜바)

다수의 콩쿠르 우승기록을 가진 젊은 튜바이스트 콘스탄틴 하르트비히의 연주는 그가 튜바로 연주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만큼 달콤하면서도, 풍부하고 묵직하다. 2016 독일 음악 콩쿠르의 우승자인 그는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하면서도 놀랄만한 기교로 튜바의 새로운 면모를 확실히 보여준다.

<수록곡>
하몬: 실루엣
크래프트: Encounters II
플라우: 튜바와 현악기를 위한 협주곡
첸트팔리: 진주 III 

6. GEN17472 (1CD) Gegenwelten (프로코피예프, 슈베르트 작품)
사라 크리스티앙 (바이올린), 릴트 그레고리안 (피아노)

바이올리니스트 사라 크리스티앙은 브람스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했으며 펠릭스 멘델스존 바르톨디 상을 수상하였다. 매우 연주하기 까다로운 프로코피예프의 바이올린 소나타 1번과 슈베르트의 환상곡을 젊은 에너지로 해석해낸다.

<수록곡>
프로코피예프: 바이올린 소나타 1번 F단조, Op. 80
슈베르트: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환상곡 C장조, D93

7. GEN17476 (1CD) 라흐마니노프: 저녁기도, Op. 37

클라우디아 제이너 (알토), 포크 호프만 (테너)
라이프치히 MDR 합창단, 리스토 유스트 (지휘)

2002년 수상했던 버전보다 더 좋은 레코딩을 위해 발표한 라이프치히 MDR 합창단의 두 번째 라흐마니노프 앨범. 그들의 연주를 듣고 있으면 라흐마니노프에게는 피아노곡 이외에도 아름다운 곡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휘자 리스토 유스트는 이 앨범을 위해 몇몇 라트비안 남성 중창단의 일원으로 참여하기도 하였다.

<수록곡>
라흐마니노프: 저녁기도, Op. 37


8. GEN17477 (1CD) Ten Hundred Devils (텐 헌드레드 데빌스) (스카를라티 키보드 소나타집)

카티아 브라운슈바일러 (피아노)

20세기 작곡가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 도메니코 스카를라티의 최고의 키보드 작품들을 담은 앨범. 스위스 피아니스트 카티아 브라운슈바일러의 연주를 들으면 스카를라티의 본고향인 이탈리아와 그의 제 2의 고향인 스페인의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다.

<수록곡>
스카를라티: 키보드 소나타 C장조 K200
키보드 소나타 F장조 K19, 키보드 소나타 D단조 K9
키보드 소나타 C단조 K11


 

목록보기

 이전글 [2017년07월 배포] Pentatone 신보 2017-07-27
 다음글 [2017년07월 배포] Oehms 신보 2017-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