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6월 배포] Altus, Tokyo FM 신보 | |||||
---|---|---|---|---|---|
458 | 2019-06-28 | 2256 | |||
레코딩: 1969년 11월 4일 (모노) TAHRA 레이블의 명반을 알투스 레이블이 리마스터링으로 복각한 앨범.
레코딩: 1959년 11월 12일 (모노 레코딩) TAHRA 레이블의 명반을 알투스 레이블이 리마스터링으로 복각한 앨범.
레코딩: 1983년 3월 2일, 동경 일본도시 센터홀 (라이브) 보베스코의
절정기의 연주 앨범으로, 1983년 동경 컨서트를 담았다. LP에는
수록되지 않은 앙콜 곡들이 담겨있다.
레코딩: 1972년 3월 2일 (1번, 5번, 3번), 1972년 3월 4일 (4번, 2번, 6번), 동경 도라노몬 홀 / 라이브, 스테레오 1972년3월2일, 4일 양일간 이루어진 피에르 푸르니에의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전곡 도쿄 라이브 실황 앨범. 180g 고음질LP로 기발매된 레코딩의 CD버전이다. 전설적인 푸르니에의 고결한 음악성을 만끽할 수 있는 명반으로서 그의 최고의
바흐 음반으로 손꼽기에 모자람이 없다.
레코딩: 1983년 3월 2일, 동경 일본도시 센터홀 (라이브) 보베스코의
절정기의 연주 앨범으로, 1983년 동경 컨서트를 담았다. LP에는
수록되지 않은 앙콜 곡들이 담겨있다. 베라치니: 바이올린 소나타 Op.2-8. 쇼송: 시가 Op. 25, 브람스: 바이올린
소나타 1번 Op. 78 1,2악장, 드뷔시: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앙콜 연주: 스트라빈스키: 이탈리아
조곡 중 타란텔라 등
레코딩: 1972년 3월 2일 (1번, 5번, 3번), 1972년 3월 4일 (4번, 2번, 6번), 동경 도라노몬 홀 / 라이브, 스테레오 1972년3월2일, 4일 양일간 이루어진 피에르 푸르니에의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전곡 도쿄 라이브 실황 앨범. 180g 고음질LP로 기발매된 레코딩의 SACD버전이다. 전설적인 푸르니에의 고결한 음악성을 만끽할 수 있는 명반으로서 그의 최고의 바흐 음반으로 손꼽기에 모자람이
없다.
Melo Classic에서 발매된 타이틀로, 다시 ALTUS에서 라이선스 LP로 발매한 타이틀로, 이탈리아 여성 바이올리니스트, 피나 카를미렐리의 전성기인 1966-69년의 라이브 레코딩과 방송용 스튜디오 레코딩을 수록한 앨범이다. 다채로운 표정과 풍부한 뉘앙스의 아름다운 연주를 선사한다. 그녀는 이 무지치 앙상블의 솔리스트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으며, 1940년 파가니니상을 수상한 바이올리니스트이다. 아날로그 마스터테잎으로 제작한 LP로 음질 또한 우수하다.
최초 발매 요한나
마르치 음원으로, 유일한 스테레오 레코딩! 레코딩: 1976년 11월 30일, 스위스 취리히, 스위스 방송협회 스튜디오 (스테레오 레코딩) LP1-A) 바르톡: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랩소티 1번(전악장), LP1-B) 모차르트: 바이올린 소나타 K. 376(전악장), LP2-A) 슈베르트: 바이올린 소나타 D.574 듀오(1,2 악장),
LP2-B) 슈베르트: 바이올린 소나타 D.574 듀오(3,4 악장)
레코딩: 1972년 11월 25일, 스위스 취리히 방송, 스튜디오 2홀 (모노 레코딩) Weitblick 레이블에서 CD로 발매되어 화제가 된 마르치의
레코딩으로, 스위스 방송사에서 라이선스를 받고 마르치 여사의 유족으로부터 허락을 얻어 정규 발매한 귀중한
음원이다. 이 레코딩은 요한나
마르치의 가장 만년의 레코딩으로, 마르치의 최고 기량의 연주를 만날 수 있는 레코딩이다.
|
[2019년06월 배포] King International 신보 | 2019-06-28 | |
[2019년07월 배포] Music on Vinyl 신보 (1) | 2019-07-09 |